존뚱

블소&블레이드앤소울 나의 신공패는!? 이벤트 본문

게임조아

블소&블레이드앤소울 나의 신공패는!? 이벤트

기봉이 2017. 2. 25. 06:39

안녕하세영!

 

블소&블레이드소울 에서 신공패를 찾아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아직 얻지 못한 신공패가 있다면 주목!

이벤트로 득템하실 기회!

어떤 이벤트인지 확인해 보실까영!?

 

 

 

블소 나의 신공패는!? 이벤트

 

이벤트기간: 2월22일부터~ 3월15일까지.

 

'신석샵'에서 무료로 '빛나는 신공 열쇠'와 '신공패 상자'를 구매할수 있는 찬스!

 

'신공패 상자'는 블소 게임 내 이벤트 던전의 어트랙션

퀘스트 보상을 통해 난이도에 따라 각각 다른 개수로 수집이 가능합니다.
마니마니 뽀각 할수록 개이득!?

 

 

 

 

기간제 신공패를 분해하면 확률적으로

신공석 또는 무기한 신공패 상자를 획득할수 있지용!

요놈의 아이템들이 나와야 개이득일텐데용!

 

 

뽀각의 운이 없다 하더라고...

고정적으로 지급하는 주화로 교환가능아이템이 있으니

힘내시길 바래용...

 

NPC 비룡공상을 통해 6종류의 신공패로 교환과

장비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답니당..

 

 

신공패 상자 획득 수에 따라 보너스 선물을 지급!

많을수록 좋은 보너스 혜택을 드립니다.

 

노가다 스멜이 많이 나는 이벤트인데용..

그래도 아이템이 없다면... 몸이 고생을 해야겠지용!?

 화이팅 넘치게 달려서 득템하길 바래용!

 

이상,

블소 신공패 이벤트 소식이었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용~

 

 

 

 

 

 

 

Comments